작성자 FILIT 관리자(ip:)
작성일 2021-07-07 11:52:36
조회 39
평점
추천 추천하기
고객님 안녕하세요 필릿컴퍼니 입니다.
문의주신 상품은 대체 패키지 수급이 완료되었으나, 고객 안내페이지 작성에 시간이 걸리게 되었습니다.
오늘(7일) 정상 판매 상태로 변경되겠으며, 18시 이전까지 정상 구매가 가능하시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오늘입고라고해서 들어왓는데
늦어지는걸까요?
디퓨저 품절된거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opyright Filit Company All right reserved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SNET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